본문 바로가기
heesong/일상

NFT 아트 첫 구매 (Feat.솔라나 토큰)

by 코딩희송 2022. 1. 17.

회사에서 리쿠르팅 팀소개 페이지에 올릴 PFP를 구매해보라며,
각자 솔라나 토큰 1SOL씩을 받았어요 >_<! (현재 1SOL의 현금가치는 17만원정도?)
정말 신중하게 몇 날 며칠을 골라보았답니다. 😏


저의 첫 NFT 아트를 소개합니다!

짠!

이 그림의 소유자는 바로 저라구요!
구매 가격은 0.69SOL에 주고 구매했어요 ㅎ.ㅎ
두두스라는 굉장히 귀엽고 깔끔한 느낌의 일러스트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이름이구요.


NFT 소지자는 숍힝 시 20% 할인을 적용해주는 멤버십 기능까지 있더라구요!
오... 하지만 구매는 안할 것 같...

(그냥 귀여워서 샀다 이마리야!)

아쉽다…


저는 긴머리인데 DooDoos NFT 리스트 중에서 긴머리 속성을 갖은 캐릭터를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없드라구요,,
그래서 어쩔수 없이 그냥 그중에 제일 무난한걸로 구매했습니다🥲

ㅎㅎ
그래도 뿌까머리한 이 아이가 너무 귀여워서 여기저기 프사로 지정해서 뽐내는즁- 입니다! 🥰
사고 보니 이 그림에 대해 알아보게 되고 애정도가 수직 상승하면서
저절로 브랜드에 관심도 가지더라는 플러스로 잘됐으면 하는 바램까지 생기더라구요...?
그래서 요즘 기업적으로 NFT 마케팅은 점점 이쪽 시장이 커지면 커질수록 필수적이게 될 것 같고,
또 수요층에 의해 성공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...!
저처럼 귀여워서 샀다가 브랜드에도 관심이 저절로 생기는 것 처럼요.

배경화면 공유!

제가 쓰려고 만든 배경화면인데
맘에들면 사용하시라고 올려두고 갑니다.
춍춍,,,

'heesong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리의 집, 한남동 냉동삼겹살 뿌시기!  (0) 2022.06.14
일상  (0) 2021.03.25

댓글